통합검색
  • 뉴스

    더보기
    • 아시아나항공, 한국서비스품질지수 항공부문 ‘1위’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아시아나항공이 ‘2023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 ‘항공부문’ 1위 항공사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올해 5월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와 9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에 이어 KS-SQI에서도 항공부문 1위를 달성함으로써 국내 3대 서비스 평가를 석권했다.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KS-SQI 조사는 올해 7~9월, 전국 5대 광역도시(서울, 대전, 대구, 광주, 부산) 거주자 중, 최..

      산업·IT2023-11-08

      뉴스 상세보기
    • 경동나비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보일러 부문 10년 연속 1위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경동나비엔이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보일러 부문에서 통산 11회, 10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KMAC)가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1992년 최초로 시행된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고객만족도 조사 제도다. 소비자가 직접 기업에 대한 만족도와 제품 재구입 의향 등을 평가하므로, 산업별로 가장 신뢰 받는 기업을 확인할 수 있는 공신력 있는 지표로 여겨지고 있다.   1988년 아시아 최초로 콘덴싱..

      산업·IT2023-09-21

      뉴스 상세보기
    • 아시아나, 2022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항공 부문 1위

      [서울경제TV=장민선기자] 아시아나항공이 2022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이하 KCSI)에서 8년 연속 '항공 부문' 1위를 달성했다.아시아나항공은 11일 서울시 중구 신라호텔에서 개최된 2022년 KCSI 시상식에서 '항공 부문' 1위 항공사로 선정됐다. 이로써 아시아나항공은 1995년 항공 부문 고객만족도 조사를 시작한 이래 총 27회 평가 중 24차례 1위를 달성했다.이번 조사에서 아시아나항공은 ▲고객의 욕구를 반영한 국내선 비즈니스 클래스 운영 재개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여행을 위한ASIANA CARE+ 통합 방..

      산업·IT2022-10-11

      뉴스 상세보기

    핫클립

    더보기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방송프로그램

    더보기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

0/250